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교회동생 이다현 독수리 춤 레전드 댄스 영상 총정리

 

 언제부터인가 각종 사이트나 유투브를 보면 교회같은곳에서 춤추는 한 여학생이 눈에띄었다

물론 그냥 교회에서 춤춘다고 눈에띄는건 당연히 아니고 일단 그녀의 춤을 보면 오~정말 잘춘다 라고 생각되기때문이다

게다가 귀엽고 이쁜 외모가 한몫더하기에

그녀의 이름은 이다현 교회동생 또는 교회누나 라고도 불리는 이다현은 올해 중3 학생이라고 한다

 

최근에는 날아갈기세 독수리춤으로 화제가 되기도했었다 어찌보면 뭔가 신들린듯한 날개짓을 하는 춤인데

이 춤하나로 팬까페까지 생기는 기현상?이 생겼다

그녀의 온갖 루머가 돌기도 했다 대학교댄스동아리 부원인데 학비를 벌려고 교회에서 알바한다거나

h기도원이 이단인데 납치당해 집에안보내고 춤만 추게 한다는 다소 우스게소리가 허다했다

 

이단이던 아니던 사실 나는 진짜 교회도 그닥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 일단 이다현에게만 주목 ㅋㅋ

일단 이다현의 그유명했던 독수리춤 영상부터 보자

 

 

 

진짜 독수리가 날개짓을 하듯 엄청나게 현란하게 춤을 춘다

근데 이다현을 보면 그냥 흔드는것이 아니라 동작하나하나가 정확하고 그 모양새가 너무나 좋다

그래서 더욱 인기가 많은걸지도 모르겠다 한마디로 춤을 잘춘다 어디서 배우거나 한것도 아닐텐데

 

그리고 다음은 그냥 평범한 파워댄스 이다현 영상

 

 

 

이다현의 엄마와의 통화인터뷰를 발췌하자면

이다현은 현재 분당에 살고있고 지금은 교회는 다니지만 춤을 이용한 몸찬양?은 안한다고 한다 유투브에 퍼진건 2년전 영상

근데 결국 그녀의 끼를 알아본 연예기획사가 그녀를 캐스팅해 현재 연습생신분으로 있다고 한다

데뷔하게되면 독수리춤 엄청 시킬텐데 ㅜㅜ

 

아무튼 이다현의 행보를 너무나 주목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