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피카츄 동대문 행사를 보면 국민이 미개하다는것이 사실인듯

 

 러버덕에 이은 또 하나의 행사가 한국에서 벌어졌다

바로 피카츄 동대문 행사인데  이미 올해 이전에 일본등에서 많은 행사를 했던 피카츄가 한국 동대문에 왔다

사실 러버덕은 호수위에 떠있고 멀리서 보는 그런 풍경?에 비할수있지만 이 피카추행사는 조금 다르더라

일단 피카츄 행사영상

피카츄 쇼타임

 

 

 

일단 일본 요코하마에서 했던 피카츄행사였다

사실 놀이공원에서나 볼수있는 길거리 페스티벌같은 느낌이다

똑같은 인형탈을 쓴 다수가 똑같이 행동하는 어찌보면 그냥 단순한 퍼포먼스

하지만 이런 단순한 행사 임에도 불구하고 동대문에서는 엄청난 인파가 모였다고 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앞에서 피카츄를 보려고 모인 사람들

중국아니다 한국이다 사실 나는 이 기사를 접하고 너무나 창피했다 뭐가 저리 궁금하다고 모일까

그냥 일본처럼 질서정연하게 피카츄가 가면 사진몇번찍고 그럼되지 마치 무슨 인기스타가 온마냥

저렇게 셀카봉세례를 퍼붓으며 사진을 찍는것인지 이해가 안됐다

그리고 잘보면 동대문의 유적지를 밟고서 피카츄를 구경한다 참으로 의미심장한 사진이 아닐수가없다

일본의 자랑인 피카츄 캐릭터를 보려고 우리나라 전통적인 유적지를 밟는다는 어처구니없는 상황이다

 

 

 

이걸 조금 더 이해하려면 일본에서 한국이 저런 행사를 했다면 분명 극우세력 혐한세력들이 나타나

행사를 짓밟았을것이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유적지를 밟으면서 저걸 보려고 뛰어들었다

솔직히 창피하다 나는

반대되는 의견이 있겠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카츄라곤 하지만 사실 우리나라의 뽀로로나 둘리도 있었을텐데

그리고 얼마전 일본입국거절을 당했던 이승철 사건도 있는마당에 참 싫다

내가 꼬인거일수도있겠지만 한국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진짜 꼴보기 싫다

 

 

 

저거찍어서 뭐 페북이나 이런데다 자랑스레 올리겠지

진짜 미개한거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