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외국인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화상채팅을해보자 [어플소개]

안녕하세요

얼마전 너무나 무료하고 심심한날

집에서 빈둥대다가

안드로이드폰으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일단이앱의 큰장점은

무료이며

그냥 어디서든지 전세계 어떤사람과도

스마트폰 카메라로

화상채팅을 즐길수있다는것입니다

DUGOX

라는 어플인데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비디오채팅'이라고 치면나옵니다

 

 

자이제 설치를 해보죠

 

 

 

 

이렇게 설치화면이 뜹니다 오른쪽

어나니머스 가면이 왠지 무섭네요 ;;

 

 

 

 

 

 

첫 로딩화면입니다

제가봤을땐 이건 국내에서 개발된 앱은 아닌듯합니다

3G나4G에서도 되지만

와이파이에서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자 다음 구동화면인데요

 

Agree 버튼을 눌러주면 입장합니다

 

그럼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음 첫상대는 한국인인가?

아무튼 아시아인이네요

ㅋㅋㅋㅋㅋ

저 빈칸 메시지아이콘옆에다가

터치하시면 글씨도 쓰실수있습니다

저는

hi zzzzzz라고 쳐봤어요 ㅋㅋㅋ

 

 

 

이렇게 키보드가 활성화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런놈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히 포스팅을 하기위해 ...ㅋㅋㅋ

 

자 채팅창 설명을 해드리자면

 

 

 

빨간글씨가 각 아이콘의 설명입니다

정말간단합니다

 

이제 제가 만난 외국인들을 만나보실까요

 

 

 

 

이렇게 반갑게 같이 장난쳐주는

친근한 외국인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보통 반응의 각국의 외국인들

 

 

 

 

 

이렇게 동양인비하하는 사람도있구요 ㅜㅜ

저도 콧구멍을 들어주었습니다만..ㅋㅋㅋㅋ

 

 

 

 

 

대부분

이렇게 재밌게 반응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백마탄 외국아가씨들도 만납니다 !!!!!

 

 

 

 

 

 

주의사항은 동양사람들은 저렇게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구요

특히 여자분들은 미리 경고해드리지만

나체로 노출하는 미친외국새끼들이 많습니다

심장이 약한 순진하신분들은 어플사용을 금지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심심할때마다 잠깐씩 하는 제어플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전세계다양한 인종과 남녀노소를 모두다 만날수있는

유일한 어플이지않을까싶은데요

무료하고 심심하신분들은

지금당장 설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