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장모님의 나라 우크라이나 여자와 결혼하는 방법



지금 러시아의 침공때문에 우크라이나 남자는 더욱더 줄어들듯 한데요 



1. 우크라이나 20대는 성비율이 깨져서 여자가 남자보다 20% 많다


2.우크라이나에서는 여자가 25살이 넘게되면 노처녀로 취급


3.우크라이나의 1인당 GDP는 3500불 수준


4.우크라이나 20대 여성 평균 연봉은 2000불


5.우크라이나 20대 여성 절반이 실업자


6.20대여성이 제일 선호하는 직업은 모델,선원


7.우크라이나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배우자는 축구선수


8.여성들 평균키가 167CM ;;



최근 한국드라마가 우크라이나에 방영되고 있는데 한국의 유아인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근데 웃긴게 유아인을 보고서 왜 이렇게 평범하게 생긴 여자랑 연기하냐고 물었따고 하네요 

그 드라마는 장옥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희 

김태희를 보고 평범 ㅋㅋㅋㅋ


인천공항에서 키예프 비행기 왕복표는 미리 준비할경우 유류할증료 포함해서 100만원이 안된다고 합니다

키예프 시내 3성급 호텔 더블룸 기준 1박에 5만원정도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우크라이나에 한번 도전해볼만 합니다

동남아보다는 우크라이나 여자가 훨씬 이쁜듯 얼굴이 전부가 아니지만 그래도 이왕 ㅋㅋ

아무튼 잘만하면 엘프와 결혼도 가능할듯 









헐 모야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