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꽃보다 할배 할배들 젊었을때 리즈시절 사진모음


박근형 

드라마에서 주로 회장님이나 높으신분들로 자주 나오는데 젊었을때 정말 꽃미남이었네요

지금 장동건과 견주어도 전혀 꿀리지가않을 ㅋㅋㅋ

뭔가 약간 최수종닮기도한거같고 아무튼 진짜 잘생겼습니다 지금도 

1544-음헤음헤 보험의대부 이순재 할아버지 

사실 현재 제일 좋아하는 연기자 할아버지죠

나이에 맞지않게 시트콤같은데서 활약하고 정극에서도 굉장한 카리스마를 보여줍니다

젊었을적은 잘생긴편은 아니지만 남자답고 훈남정도되네요 


신구 할배는 그냥 얼굴은 그대로 나이만드신듯 ㅋㅋ

이순재할배와 함께 시트콤연기의 달인 



홍도야 우지마라 백일섭 할배 

할배는 그냥 상남자였구만 ㅋㅋ 사실 할배들중 제일 성질있을것같은 


아무튼 꽃보다할배 리즈시절 보면

지금 잘나가는 원빈 현빈 장동건 도 언젠간 이렇게 할아버지가 되는날이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