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주기적으로 술마시는 아프리카 동물들 술취한 동물들 영상




아프리카 초원에는 마룰라 나무들이 자랍니다 

그리고 감이나 사과같은 열매를 맺죠 

열매들은 짧은일수만에 발효가 되는데요 이렇게 발효된 열매를 코끼리같은 거대한 동물들에 의해서

바닥에 떨어지면 근처에 모든 동물들이 먹는다고 합니다 



그걸 먹은 동물들은 취해서 정신을 못차리죠 ㅋㅋ

영상에 보듯이 온갖동물들이 취해서 비틀거리고 숙취에 의해서 잠을 잡니다 

원숭이의 술먹은 다음날 표정이 진짜 사람같네요 ㅋㅋ


마룰라



전승에 의하면 코끼리들이 나무에서 떨어드려서 

살짝 발효된 마룰라 열매를 먹고 취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코끼리들은 이 마룰라열매라면 미친듯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코끼리 나무라고 불리기도하구요 



술취하는 동물들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