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허니버터칩이 대란일수밖에 없는 이유

 

 사상 최초로 과자가 이렇게 대란인적이 없었습니다 그냥 단순한 과자인데 이 과자하나를 구하기 위해서는

하늘의 별을 딸정도로 노력을 해야한다더군요 저도 예약끝에 겨우 한봉지를 구해서 먹어봤습니다

일단 대한민국은 허니버터칩 대란에 빠져있습니다

실제로 위짤과 같이 맥주세트안에 허니버터칩 한봉지를 넣어서 맥주판매율이 올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허니버터칩을 사려면 다른과자 3봉지를 어쩔수없이 구매해야하는

이른바 인질판매법이 기승이라고 하더군요

어쩌면 과자 일뿐인데 참 이해가 안되면서도 웃긴 현상입니다 ㅋㅋ

 

다음은 어느 남자의 허니버터칩덕분에 여자에게 관심을 끌게 된 사건 ㅋㅋ

 

 

 모솔인 남자가 길에서 허니버터칩을 먹고있는데 모르는여자가

 

하나만 달라고 할정도의 위엄 ㅋㅋ

 

 

 

그리고 효린X주영 에게 주기위해서 온동네 슈퍼란 슈퍼는 다 뒤져가면서 한봉지 한봉지 모은 과자를

결국 이렇게 10박스 가까이 선물한 레전드 사건

이러니 다른사람이 못먹지

 

 

 

 

그리고 결국 못구한 빡친사람이 허니버터칩을 봉지당 1만원에 산 레전드 사건도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 중고사이트에서는 무려 뜯어서 2개먹은 허니버터칩도 판매가되고있다던데 ㅋㅋ

 

 

 마찬가지로 고구마의 인질된 과자 ㅋㅋ

 

 

 

심지어 인형뽑기 안에도 들어가 있는 이 허니과자

 

 

진짜 이정도면 대란이 맞는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