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오랜만에 글싸네

오랜만에 글을싸네 이 망해버린 블로그 망해버린 계정의 블로그 

사실 아무지식없이 겁도없이 시작했던 첫 블로그이기에 그냥 삭제해버릴까도 했지만 그간 올려논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두었다

현재는 새로운 계정으로 멋지게 열심히 하고있지만 그래도 가끔 이 계정에 들어온다


잘못된방법과 잘못된 조언으로 완전 망쳐버린 이계정 그래도 많이 배웠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블로그고수들과 많은 교류탓에 그래도 블로그중수정도는 됐다고 생각을 하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기존 이 빌어먹을 계정은

참 부질없던 짓이었다. 진짜 여긴 특히 내 주변사람인지 아닌지 넘어가지만 신고를 그렇게 많이 하던곳이었다. 뭐 만 올리면 신고 

같은 사진을 올려도 나는 제재를 하더라 그거보고 진짜 정내미가 떨어지더라 ㅋ

블로그중수 가 되었다고했는데 솔직히 누구를 막론하고 마음먹으면 광고자체를 내려가게하거나 할수도있을 지경에 이르렀다 

아무튼 애증의 블로그 생각나서 들어와봤다 가끔씩 짧은글 올리러 들어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