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코스트코 올해 크리스마스 제품구입후기및 종류를 알아보자

오늘은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주로 정수기물보다는 코스트코에서 생수를 사다 먹습니다 엄청 저렴하기도하고 맛도 괜찮거든요 

근데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트리 나 장난감들이 엄청 구비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코앞에 다가온 크리스마스가 더욱 기다려졌습니다 





일단 제일 눈에 처음으로 띄었던 크리스마스용 장식품입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중에서 제일많이 땡기기도 했구요 

오색LED불빛이 반짝거리면서 색도 변하고 집집마다 불도 켜있고 

제일 인상깊었던것은 기차2대가 계속해서 레일을 따라 돕니다 

9가지 멜로디가 연속으로 나오구요 






직접 찍은 동영상입니다 

멜로디는 작게 들리는데 실제로 들으면 엄청 큽니다 

볼륨조절도 가능하구요 아답터로 꽂으면 움직입니다 가격은 112900원입니다 

다소 가격이 조금 높긴하지만 아무래도 국내에는 이런 퀄리티에 제품이 없는것같아서 괜찮을것같네요 





라이트스노우맨 이라고하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위에 제품과 똑같이 기차가 계속해서 레일을 따라돕니다 

스노우맨 배때지 안으로요 ㅋㅋㅋㅋㅋ

요것도 굉장히 고민하게 만든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가격은 위에제품보다 만원인가 저렴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위영상마찬가지로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움직이는 제품이다보니

사진보다는 영상으로 찍는것이 더 보기 좋을것같네요 

요것도 똑같이 아답터로 움직이구요 7가지 멜로디가 내장되어있습니다 

위에 기차는 고장났는지 움직이질않네요 저번에는 움직였는데 ㅋㅋ

요것은 기차만 따로움직이는것이아니라 전체가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요것은 크리스마스의 마스코트 루돌프 사슴입니다 

요건 장난감이라기보다 무언가 예술작품같기도하네요 

가격은 149,900원으로 다소 가격이 조금나가기도하지만 조금 넓은집에다 세워놓으면 진짜 예쁠것같네요

요건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설명이되서 영상은 찍지않았습니다 







요제품은 예수님이 마굿간에서 태어났을때를 재현해놓은 상 입니다 

이건 따로 불이들어오거나 그러진않는것같네요 

하지만 요자체로도 종교를 가지고 계시는 기독교,천주교 신자들은 굉장히 뜻깊은 제품이될것같습니다

요건 선물용으로도 정말좋을것같네요 

가격은 135,900원입니다 ^^





요 제품이 아마도 본것중에 제일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모양의 제품인데요 회전을 하면서 멜로디를 내며 돌아갑니다 

가격도 다른것과 비교해서 꽤나 저렴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요건 사이즈도 그리크지않아 혼자사는 원룸에서 인테리어하기 참 괜찮은제품일것같아요 




요렇게 계속해서 회전합니다 나무 전체가 돌아가는것이아니라 

3단으로 분리되어서 제각각 돕니다 멜로디는 4가지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요제품은 이렇게 상자안에 넣고서 반짝이는 제품인데요 

상자안에 안넣고 그냥 트리같은곳에 포인트로 큼지막하게 켜놓으면 예쁠것같습니다







요것은 그냥 호두까기 인형입니다 인형종류는 4가지이구요 

요건 어린여자아이에게 선물하면 딱 좋지않을까싶은데요 

마찬가지로 조금 좁고 작은집에서 포인트로 올려놓으면 괜찮을것같습니다 







요건 말그대로 굴뚝타는 산타 인형입니다 ㅋㅋㅋㅋ

어찌보면 다리가 한짝 없죠 ㅋㅋㅋ

이건 개인적으로 너무 비쌌어요 장사하시는분이나 이벤트 준비하는 업체같은데서 

사면 딱좋을것같아요 일반 가정집에는 무언가 자리만 너무 차지할것같아요 






이렇게 코스트코 한켠에는 크리스마스 용품만 모아서 팔고있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요것들은 아마도 트리에 다는 장식들인것같네요 




요건 부엌이나 쇼파앞에 놓는 발판입니다 

다 모아서 보니깐 참 이쁘네요 ㅋㅋㅋ

가격은 조금 비쌉니다 ㅋㅋㅋ






이것도 진짜 욕심났던 제품입니다 심플하게 귀여운 눈사람하나만 세워놓고

거기서 나오는 노오란 LED불빛이 마치 집안에 눈이 온것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지않을까요 ㅋㅋ





요건 보는 그대로 도자기 인형입니다 

불빛도 안나오고 멜로디도 안나오지만 

서재에 책장이나 아니면 유리장에 넣어놓으면 좋을것같아요 






흔들면 안에서 눈발이 흩날리듯이 알갱이들이 천천히 움직입니다

이건 어렸을때 많이 봤던것같네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화장대나 어린아이 책장에 놓으면 좋을것같구요 







실물 크기에 산타할아버지 인형입니다 

이건 교회나 이런 공공장소에 놓으면 될것같아요 

근데 집에 놓기엔 뭔가 섬뜩하지않을까생각되네요 ㅋㅋㅋㅋ

코스트코에서는 진짜 이런 신박한 것들이 많네요 






아기자기하게 크리스마스 컵과 크리스마스 그릇도 팔고 있네요

아무튼 코스트코는 국내기업이아니라서 요런 마케팅하며 제품나열은 진짜 잘해논것같아요 




크리스마스 캔디입니다 

만원조금넘었던걸로 기억하네요 맛은 진짜 궁금하긴한데 

만원넘게 사탕을 살 용기는 나질않았어요 ㅋㅋㅋ





엄청나게 큰 트리 

요정도 세워놀 집에서 살아야되는데 ㅋㅋㅋㅋ

요 트리만 다 채울려고해도 돈 진짜 몇십은 깨질것같습니다 






결국 저는 ㅋㅋㅋ크리스마스 기차가 도는 마을모양의 제품을 샀습니다 

ㅋㅋㅋ아무래도 요거에 꽂혀서 그냥 갈수가 없었어요 


집에서 불 다꺼놓고 보니 아까 밝은 코스트코에서 본것보다 훨씬 이뻤습니다 

진짜 ㅜㅜ 





집에서 킨 영상입니다 

진짜 저 마을속으로 들어가고싶네요 ㅋㅋㅋㅋㅋ

기차 2대가 계속해서 터널을 들락날락하죠 

정말 이번크리스마스는 제대로 즐길수 있을것같습니다 

정서 매말랐다고 이런거 무시하지말고 이제는 사람답게 우리모두 

요런거 하나씩 사서 크리스마스를 더 뜻깊게 보내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