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는 스타벅스 가방 후기..

 

 

 

 

 

 

 

 

 

하 진짜 너무하는것같네요 스타벅스 백이라니 ㅋㅋㅋㅋ

이게 무슨 어이가없는 가격인가요 면가방하나가 그것도 커피가방하나가 기본 4만원에 비싼건 12만원정도하네요

뭐 패션이라고 가끔한번씩 할 법할수도 있겠지만 저걸 제돈주고사는사람이 있을지궁금하네요

아무리 스타벅스가 많이 알려져있고 잘나가는 커피회사라도 ㅋㅋㅋ

아마도 된장의 상징인 스타벅스 그 스타벅스백을 매고다니면 된장가방 인증인가요?

저같으면 창피해서 못들고 다닐듯 해요 무슨 시장장바구니 가격이 진짜 개념이 없네요

저는 첨에보고 0하나씩 뺀가격으로 봤습니다 정말 상업성 로열바가지의 극치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