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연락없다가 결혼한다고 모바일청접장 받았을때 대처법

 

 

 

 

ㅋㅋㅋㅋㅋ뽐뿌에올라온 평소 연락없던 친구가 모바일 청접장만 보냈을때 대처한 카톡인데요

진짜 센스 죽이네요 저도 모바일 청접장 많이 받아봤습니다 평소 연락없다가 결혼할때되서 연락하는거 뭐 그거까진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러면 전화라도 한통하던지 아니면 카톡에 이러이러하다고 설명하고 청접장을 줘야지

그냥 다짜고짜 청접장주소만 띡오면 좀 짜증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이 뽐뿌성님은 센스있게 잘대처했네요 저러면 준사람입장에서도 아무말못할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