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미국사이트에서 유명해진 섹시한 서유리 이슈장면

 

 

 

 

9gag 미국사이트의 진출한 서유리입니다 ㅋㅋㅋ ㅇ앉아있는 남자의 뒷통수를 혀로 핡고 가는 장면인데요

이장면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래 성우였고 지금도 성우인 서유리는 성우치고는 섹시하고 이쁜 외모와 글래머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죠

지금은 SNL 에서도 크룰 합류해서 한창 활동을 하고있죠

 

 

 

위 영상은 AOS게임의 모델이 된 서유리

에이지오브스톰 신규 영상이라고합니다 뒤를 조심하라는 그런내용?아무튼 진짜 아이디어 웃기네요

더럽기도하고 어찌보면 조금 이상하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

 

서유리 열파참관련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