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거침없이하이킥 빵꾸똥꾸 진지희 최근근황

 

 

 

MBC에서 방영됐던 거침없이 하이킥 제목이 생각이잘안나는데 지붕뚫고 하이킥이었나 아무튼 하이킥에서

빵꾸똥꾸 유행어를 만들었던 진지희 최근사진입니다

본인의 학교에서 전교학생회장후보에 출마할정도로 학교생활을 열심히하고있네요

정계에 진출했군요 ㅋㅋㅋㅋ

공약에 왠지 방송출연을 이용하지않았을까했는데 전혀없네요 ㅋㅋㅋ

어렸을때는 약간 못되고 밉상이었던 얼굴과는 달리 커갈수록 훈녀가 되어가고있군요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처럼 잘못된길가지말고 계속해서 연기생활열심히해서 점점 대표여배우의 테크를 탔으면 하는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