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김범수 여태까지 부른 보고싶다 중 최고 레전드 무반주영상

 

 

 

MUST 2회에 김범수가 나왔었는데요 진짜 역대 최고의 보고싶다가 태어났습니다

무반주로 아예 아무 반주없이 독백하듯이 보고싶다를 불렀는데요

개인적으로 들었을때 진짜 레알 소름돋고 전율이 일어난 무대였습니다 진짜 진짜 아무리 제잘난 레전드가수 대박가수라고해도

김범수만한 가수가 없네요 진짜 성량이나 발음이나 음색이나 뭐하나 빠질게 없는 김범수군요

보고싶다가 이렇게 더 슬프게 들린적은 없었던것같아요

마이크 내려놓고부를때 진짜 오줌쌀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