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편의점행사 12월행사 세븐일레븐 할인행사 총정리

올해도 어김없이 12월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지난달에이어 12월도 편의점행사를 하는데요

11월에도 포스팅해드렸듯이 12월도 모든 행사상품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12월행사입니다

 

일단 하나를사면 하나를 더주는 1+1 행사 품목입니다

 

 

 

 

 

 

 

 

 

 

1+1 행사상품이 꽤나 많네요 뭐 물론 가도 알려주겠지만 미리 필요한 품목을 체크하고 편의점을 가는게 좋은방법일듯하네요

 

다음은 2+1 상품입니다

 

 

 

 

 

 

 

 

 

 

 

2+1 세븐일레븐 행사입니다

2개사면 1개더 요것도 잘 체크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븐일레븐 더주는 이벤트가아닌 그냥 할인되는 품목들입니다

 

 

 

 

 

 

 

오 제가 좋아하는 레드불이 1500원이네요 ㅋㅋㅋㅋ 불닭볶음면도 할인하고 ㅋㅋㅋ

 

아무튼 이상 편의점 세븐일레븐 12월행사품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