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개그맨 서열정리 종결 총정리 개그콘서트 기수별 총정리

 

 

 

 

최근들어 개그맨들에 대한 인식이 매우 높아져가고 있죠 과거에는 솔직히 개그맨이라는 직업이 그렇게 각광받거나 좋은직업으로 인식되지 못하였었죠 그저 광대라는 그런이미지로 밖에 안비춰졌었는데요

요즘에야 물론 이제는 개그맨이 되기도 하늘에별따기 처럼 어려워지고 문도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저도 과거에 시험을 본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굉장히 치열하고 굉장히 힘든직업으로도 소문나있죠

 

 

우리나라 개그프로그램중 당연으뜸인 개그콘서트입니다

KBS의 개그콘서트는 타 개그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역사와전통이 깊은 그런 프로그램이죠

요즘에는 SBS 웃찾사 ,TVN의 코빅 등도 많이 따라왔지만 아직까지는 개그콘서트가 체계화되고 수준이 높은걸로 느껴집니다

 

이 KBS개그콘서트의 개그맨 서열정리를 포스팅할려구요 각 기수마다 정리되어있으니 한눈에 보기 쉬울겁니다

 

 

 

28기 가장최근에 발탁된 기수이죠 그니깐 한마디로 막내기수 아마 내년 2월쯤에 후배를 받겠네요 28기 송인화는 대마초 혐의로 지금

활동을 못하는 상황이구요 눈에띄는 개그맨은 장유환이네요 요즘 많이들 나오죠 뚜루뚜~뚜루뚜~

 

 

27기에는 황해에서 연변사투리를 하는 이수지와 정창민이 잘나가고있구요

 

26기는 거의다 요즘 많이들 보이는 얼굴들이네요

 

 

 

 

뭐 일단 신보라는 25기가 낳은 최고의 개그우먼임은 틀림없죠 같은기수에 김기리와 연애중이구요

KBS에서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못생긴 개그맨류 송영길도 25기

그리고 완전뚱뚱돼지에서 살빠진 이희경 권미진도 있네요

 

 

 

키큰 개그맨 류근지  허안나 안소미 김성원 등이 지금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허안나 좋다 ㅋㅋ

 

 

 

개인적으로 제가 개콘시험을 봤던 기수가 23기였습니다 3차까지 갔지만 아쉽게 떨어졌었죠 ㅜ 그래서 볼때마다 더 묘한 23기 기수

일단 잘알려진 정태호,그리고 대표 돼지개그우먼 김민경 (시험볼당시 정말 너무 뚱뚱해서 아직도 기억에 남음)

그리고 연예계대표 추녀 오나미

아무튼 씁쓸한 23기

 

 

22기가 현 개콘의 중심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하나하나 다 열거하기도 많을정도로 아는얼굴들이 많네요

특이점으로는 허미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슈스케에 나와서 이번에 떨어지면 모든 방송활동을 포기하고 은퇴한다고 했었던거 기억나네요

22기는 대부분이 잘나가네요

 

 

박나래 사진이;;;수술후 사진이 있네요  김지민이 요즘 잘나가고 한민관도 많이 알려졌고 곽한구도 전국민에게 많이 알려졌죠 ㅋㅋ

그리고 대전 분식점집 아들인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도 21기네요

 

 

 

 

일단 박휘순은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ㅋㅋ 신봉선이 젤잘나가고 있고 윤형빈도 잘가고있고 그밖에 변기수 정경미 노우진 등이있네요

 

 

역대 최강기수라고 불리어지는 19기입니다 실질적인 개콘의 부흥을 이끈 장본인들이 아닌가싶네요 19기가

잘아는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옹달샘이 19기입니다 18기에서 떨어져서 19기에 붙었죠

그리고 양악한 강유미  여자이고싶은 안영미 ㅋㅋㅋ

18기에는 얼마전 도박혐의로 퇴갤한 이수근도 있네요

 

 

 

무한도전으로 개그맨도 예능을 할수있다는 활로를 열어준 정형돈이 17기 그리고 김병만도 17기

 

지금은 활동을 안하지만 16기에도 아는얼굴이 많네요 지금은 연기자로 변신한 허태희 과거사진과는 딴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