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전세계인들이 검색한 구글 검색어순위 TOP 10

 

 

일단 남아공 대통령 넬슨만델라가 타계하였습니다

전세계 많은사람들이 그를 추모하였고

축구 스페인리그 프리미어리그 등에서도 경기전 추모식을 가질만큼

영향력 있는 인물

    

 2위는 폴워커입니다 분노의질주 시리즈로 국내에도 잘알려진 그는

자선행사에서 스포츠카에 동석했다가 충돌사고로

그자리에서 즉사하고 말았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안타깝네요

 3위는 애플의 아이폰5S 입니다

저는 아이폰4 이후로 아이폰에 대한 정보를 아무것도 관심있어 하질않아서

와닿지는 않지만 전세계많은사람들은 아이폰5S를 많이 기다렸나봅니다

 

 잘모르는 배우이지만 미국드라마에 유명한 배우라고 하네요

마약으로 인해 사망했다고합니다 그래서 4위

 

 할렘셰이크 유명한노래죠 ㅋㅋㅋ

아마 한번씩 다들어보셨을겁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 중독성있는 노래가아닌가 싶네요

 

 보스턴 마라톤 당시 무장괴한의 테러로 인해 많은사람들이 죽거나 다친 사건이죠

결국 미국의 공권력이 얼마나 무섭나를 보여준 사건입니다 집마다 다 수색해서 결국 범인을 찾아냈으니깐요

 

 

 

조지왕자 태어나자마자 정말 금수저를 물고 나온 아이

 

 

 오 한국의 갤럭시S4 도 있네요

아이폰만있는줄 알았는데 음 날로 삼성의 핸드폰인기가 올라가는듯

 

 

 플스4 플레이스테이션4 7년만에 출시된 플스4는 저도 구매할만큼

굉장히 대단하고 매리트있는 게임기죠

 

 

더 말할것도 없는 북한

너무나 많은 사건이 있었던 북한 현재진행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