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저장소

빡침/논란중인 유기견 한울이사건 [도와주세요]

 

 

 

어느강아지 까페에 올라온글

창원유기견보호소에서 어느날 시베리안허스키 로보이는 한울이라는 개를 어떤 사람이

 

호감을보이며 아프지만 자신이 희생하겠다는 취지로 분양을 받아감

 

하지만 몇달후 잘살고 있을것같던 시베리안허스키 유기견 한울이가 다시 보호소로 돌아옴

 

돌아온 한울이는 이미 만신창이가 되었고 온몸이 물어뜯기고 구멍이 난채로 거의 죽어가기 일보직전

 

근데 한울이를 분양해갔던 주인놈의 말 이 개는 우리집개 밥으로 데려간거에요 ....

 

알고보니 분양해간사람의 원래 개가 핏불테리어 였는데 그 개 장난감으로 데려간것임

 

하지만 한울이는 이미 창원시소속이고 창원시에서 고소를 하지않는 이상 아무 방법이 없음

 

 

 

이상 요약글인데요 진짜 어이가 너무없네요

그저 자신의 개 사냥본능을 키우기위해 또는 장난감으로 멀쩡한 개를 데려갔다니 ...

근데 다시 보호소로 가져와서는 직접 우리집개 밥으로 데려간거라고 입밖으로 내뱉었다는게 진짜 빡치네요

일단 저 한울이를 버린 본주인도 나쁜놈이지만 그 유기견을 또다시 저런식으로 상처준 저사람도 진짜 열받네요

 

 

분양되기전에 유기견 한울이의 모습입니다

허스키답게 눈도 파랗고 귀여운 새끼강아지 모습인데요

 

다시 보호소로 돌아온 한울이의 모습 [빡침주의]

 

 

 

 

 

 

아 진짜 얼마나 물어뜯기고 당했으면 저렇게 피부에 이빨자국 구멍이 날정도일까...

진짜 화가나네요

얼마전 우리나라에서 이웃집 로트와일러를  전기톱으로 죽인사건이 있었죠

 

 

 

이 로트와일러와 마찬가지로 핏불테리어도 한번 물면 절대 놓지않는 습성을 가진 맹견입니다 그래서 3개월이 넘어서

밖으로 나갈때 목줄과 입마개를 무조건 의무적으로 해야할 견종이죠 미국에서는 경찰이 제지하다 안되자 결국엔 총으로 쏜사건이 있을정도로

무서운 견종이죠 근데 그런 개를 상대로 저런 한울이를 장난감으로 키우다니 끔찍하네요

 

핏불테리어의 무서울정도의 집착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아마 한울이도 이런식으로 당했을것같네요

 

 

저렇게 몽둥이로 때리고 벽돌로 내리쳐도 한번문 강아지를 절대 놓지않네요 ;;;

지인도 핏불테리어를 키우는데 저렇게 다른사람이나 다른개들에겐 난폭한 견종이지만

주인인 본인에게는 한없이 약하고 충성을 다하는 그 맛에 키운다고 하더이다 진짜 누가 개새끼인지 모르겠네요

퍽이나 그게 좋아서 키우는건지 진짜 궁금하네요

물론 핏불테리어가 무조건 저러는건 아니지만 일부러 먹이감이나 장난감으로 준다는 자체가 너무 경악스럽네요

 

 

이렇게 맷돼지같은 야생의맹수와 싸워도 무서운 핏불테리어인데

아무튼 창원유기견보호소의 글처럼 창원시가 소송을 하지않으면 아무방법이 없는데 진짜 답답하네요

일단 이글이 많이들 퍼져나가길 바랍니다

진짜 그사람도 야생의맹수에게 장난감으로 던져주고 싶은 마음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