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웃음

공대생의 USB 대박 활용법

 

 

일단 USB 5포트짜리 PCI타입 6개와 ㅋㅋㅋ 구멍에 맞는 케이블 구입

 

 

 

이거 다 장착할래도 보드가 좋아야 할텐데 ㅋㅋ

 

 

 

장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듈과 USB 반대쪽을 다 선으로 결합 ㅋㅋㅋ

 

 

 

 

잉? 이건 뭐지?

 

 

 

 

 

 

 

 

 

고기구워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ㅋㅋㅋㅋ뭐 공대생이 아니라 돌아이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B 가 대략 하나에 5V정도 되니깐 그래도 꽤 높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