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발기찬 하루

하민지 피팅모델 중 당연히 레전드모델이지 글래머

 

 

 

 

오늘 소개해드릴 피팅모델은

피팅모델 하기엔 아까울정도의 비율과

이쁜얼굴 큰키 하얀피부를 다가지고있는

하민지입니다

뭐 이쪽에 관심도 없다가 처음 이 하민지때문에

처음 사진도 찾아보았는데요

 

 

이름:하민지

키:167cm

체중:48kg

 

3대 피팅모델중의 한명이라고도 하네요

거의 피팅모델바닥에서 '갑'이기도하구요 

 하민지에 대한 웃긴 이야기가 있는데

하민지의 엄청나게 흥행하던 쇼핑몰이 문을 닫았다고합니다

그이유가 옷은 여자옷을 파는데

여자들보다 남자회원이 훨씬많이 들어오다보니

그 접속자수도 그렇고 서버비며 광고비며

엄청나게 나가는데 그에비해 옷은 팔리지도않고

그래서 결국 다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합니다

그냥 사진만 보고 나가는놈들이 많았겠죠

저처럼 ㅋㅋㅋ

 

 

 예전에 서울갔다가 우연히

피팅하는걸 길거리에서 봤는데

정말 연예인오듯이 사람들이 몰려서 쳐다보고

있더군요 뭐 포토샵이나 이런걸해서

조금 보정하겠지 했는데

제가 본 모습은 사진과 거의 똑같았어요

한국사람 다리가 그렇게 긴지몰랐네요

 그럼 쭉감상해보시죠

맨마지막에 보정할수없는 동영상한번꼭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