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어벤져스2 한국촬영 인천송도에서 대규모 액션씬 촬영일자 정보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히트를 친 어벤져스 후속편 어벤저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저스2) 를 한국에서 촬영한다고 하네요 ㄷㄷㄷ

주요 촬영장소는 인천송도신도시라고 합니다 그밖에도 강남대로와 청담대교 일대에서 한다고 하는데 진짜 반갑네요

항상 헐리웃영화에서 일본은 자주 나오지만 한국은 잘 안나와서 내심 짜증났는데 진짜 이번껀 대박인듯

 

2014년 올해 4월과 5월 사이에 촬영한다고 합니다 엄청난 인파가 몰릴듯 하네요

서울에서 스토리중심촬영 그리고 인천송도에서는 영화의 하이라이트 촬영 계획 진짜 ㅎㄷㄷㄷㄷㄷ

그럼 한국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랑 크리스에반스 까지 온다는건데 ㅋㅋㅋ대박

빨리 영화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