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경상대 나얼 이석희 최근 근황

 

 

경상대 나얼 가지마 가지마 를 불러 화제가 되었던 이석희씨

당시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지극히 평범한 안경잡이 학생인데 경상대축제때 이노래 하나로 스타덤에 오르게되었죠

축제당시 내가 나가서 불러도 괜찮겠다 생각해서 별생각없이 불렀다고 하는데 이게 대박날줄이야 이게 당시 영상입니다

경상대 수학과 05학번 이석희

 

 

 

비쥬얼보고 처음에는 별 관심없었던 관중들도

점점 미친듯이 환호성치네요 ㅋㅋ

1절에는 그냥 오~~정도하다가 후렴구에서는 퐝 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소름돋았네요

 

 

 

그런 경상대 나얼 이석희씨는 최근 수학과 학생에서 지금은 수학선생님이 되었다고 하네요

우와 학교에서 여학생들에게 인기 많겠다고 생각했지만 남학교인게 함정;;;

 

최근 그 학교에서 다시한번 노래를 불렀네요 그영상입니다

 

 

 

신분도 바뀌고 노래도 훨씬 늘은듯 ㅋㅋㅋ 근데 남학생들이라 반응이

진짜 눈감고 들으면 나얼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