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은야썰만화모음 甲 젠가게임 한 썰만화 엄빠주의 은꼴

 

 

단연 은야썰만화모음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은야 아는누나와 젠가게임 한썰 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마도 은야를 최고의 썰만화웹툰작가로 만들어준 대표작이기도 하구요

처음에 일베 썰만화 로 알려지면서 많은사람들이 욕을 하면서도 꼭 찾아보는 작품이기도 했구요

 

이렇게 네티즌들이 너도나도 총 동원되서 흑백만화에 채색까지 하는 사태가 일어났었죠

사실 일베로 알고있는데 원 출처는 디씨인사이드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이만화를보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죠 친근한 그림체와 스토리덕분에요

 

 

 

이와 같이 똑같은 장면인데도 많은사람들의 여러가지 버젼의 채색을 스스로 나서서 했다는 점이 특이한 상징적인 만화이기도 합니다

아는누나와 젠가를 하면서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그린 만화인데요

젠가게임한썰 하면 일단 많은 네티즌들은 거의 다알더라구요 이 만화를 빌미로 작가 은야님은 레진코믹스에 나인틴이란 이름으로

유료연재까지 하게되었구요 아무튼 진짜 대단한듯

 

 

 

이 만화를 보니까 저도 갑자기 젠가가 하고 싶어지네요 오늘 친구들과 모여서 젠가나 한판 해보는건 어떨까요

오랜만에 젠가 재밌게  하게 생겼네요

뭐 거의다 이 만화를 봤을거라 생각이되네요 제가 알고있는 링크에는 아직도 만화가 살아있긴하지만

미성년자는 볼수없기에...

 

마지막으로 젠가 하이라이트 장면입니다   밑에

 

 

 

 

 

 

 

 

 

 

 

 

 

 

 

 

 

 

 

 

 

 

 

 

 

 

 

 

 

 

 

 

 

 

 

농담이고 진짜로 젠가하는 하이라이트 장면입니다

 

 

 

 

 

 

 

 

 

 

 

 

 

 

 

 

 

 

 

 

 

 

 

 

 

 

 

 

 

 

 

 

 

 

비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