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합성 엘사 나체 엘사 누드 합성논란 원본사진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일베에서 겨울왕국 언니 엘사 캐릭터로 때아닌 논란이 되고 있네요

일단위사진은 일베의 마스코트?라고 할수있는 베츙이를 합성해놓고 손가락은 일베인증을 하는 거라고하네요

 

 

2014/01/02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또 일베논란 크레용팝 일베인증 손동작 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엘사 나체 합성 ;;;;

엘사 누드 합성 입니다

 

 

 

처음 일베에서 올라온 원본글 과 엘사 누드 사진입니다 엘사 일베 일베 엘사

당연히 청소년이 이용하는 블로그이기에 모자이크처리했습니다 원본을 찾아보니 아직 있더군요;;; 겨울왕국 재밌게 봤는데 ㅜㅜ

 

 

 

정말 월트디즈니에서 이걸로 일베회원을 고소할것인지 그게 가장 궁금하네요

저작자 표시
Trackback Address :: http://edka1004.tistory.com/trackback/748 관련글 쓰기
멍청이 2014/01/30 02:33 URL EDIT REPLY
일베충이 합성한게 아니라 외국사람이 합성한걸 일베충이 올란겁니다 좀 제대로 알고 지끼던지
ㅇㅇ 2014/01/31 14:15 URL EDIT REPLY
이런걸로라뇨ㅋㅋ걔들은 ㅈ되봐야함 ㅃ2쨔찌엔
ㅁㄴㅇㄹ 2014/02/01 02:57 URL EDIT REPLY
저거보고 일베충들 좆됐네 꺄르륵하고 좋아하는 새끼들 참 부럽다
나도 저 정도만 뇌주름 가지고 태어났음 맘편히 꺄르륵꺄륵하고 살텐데
와우 2014/02/01 19:24 URL EDIT REPLY
뭐만하면 일베래
아마 2014/02/01 23:58 URL EDIT REPLY
이거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던데요;;
에휴 ㅉㅉ 2014/02/02 01:06 URL EDIT REPLY
쓰레기 찌라시믿고 일베 몰아가기 하는게 말이나 됩니까? 엘사 야짤은 이미 3주전에 구글에 올라온거였구요, 고작 일베충 모형이랑 손동작으로 고소할것같으면 이미 데즈니 법무팀은 이것저것 다신고하느라 마비됬을겁니다.
동네힘센 노무현 2014/02/03 18:53 URL EDIT REPLY
병신들ㅋㅋ 이거 12월31일에 다른나라에서 올라온거고 뭐만하면 일베냐 만물일베설?ㅋㅋ
호구 2014/02/03 21:56 URL EDIT REPLY
뭔 개소리지. 일베쉴드쳐주는건아니지만 유언비허막 처주끼는건 좆나 꼴불견이다.
일베합성은 손동작만 합성했고 나머지누드는 다른 외국사이트에서 합성된거임.글고 디지니 측에서 손모양좀바꿨다고 고소하지않아요 이미친새끼야
기본적윤리 2014/02/05 18:23 URL EDIT REPLY
일베충이 합성하든 다른새끼가합성하든
올린게 잘못이다
극혐 2014/02/05 18:25 URL EDIT REPLY
이새끼들 다일베충인가
쉴드보소;;
무표정 2014/02/09 19:00 URL EDIT REPLY
이거 rule34라는 외국사이트에서 만든거라고요 알고말해라진짜
개시발 2014/02/10 15:20 URL EDIT REPLY
만물일베설 ㅉㅉ 외국에서만든거가지고
ㅋㅋㅋㅋㅋ 2014/02/11 21:07 URL EDIT REPLY
블로그주인 올렸다가 인실좆 ㅋㅋㅋㅋㅋㅋ
32424 2014/02/12 22:19 URL EDIT REPLY
극혐: 아따 일베 감싸주면 다 일베충이랑께요? 논리왕 납심 ㅎㄷㄷ 해
말이안통하네뜨 2014/02/14 16:29 URL EDIT REPLY
쓰레기 일베충 버러지들 ㅋㅋ 버러지들끼리 감싸느라 수고한다
김준우 2014/02/23 22:08 URL EDIT REPLY
와나저런망할놈들이어디서에들보는것가지구***********************같으니라고아나짜증남
ㅇㅇ 2014/04/23 17:00 URL EDIT REPLY
사실확인은 좌좀무리들 대가리에 존재하지 않는 것이니 당연하게도 멍청한 인간들이 참 많구나 끌끌ㅋㅋㅋ
일베하는것들 왜사냐 2014/11/30 10:43 URL EDIT REPLY
일베쓰레기들 ㅉㅉㅉ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