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윤형빈 향후 예능 일정 성지글






로드fc 첫 데뷔전을 TKO승으로 장식한 윤형빈 

뭐 안봐도 앞으로의 행보는 여기저기서 불러들일걸로 예상되는데요  이미 왕비호로 한번의 전성기를 맞았던 그가 

이번 경기로 인해 제2의 전성기가 찾아오지않을까 싶은데요 (적어도 다음경기전까지는)

일단 친한 이경규가 진행하는 힐링캠프에 나가서 ㅋㅋㅋㅋ 할 예상이 음성지원이 될정도로 똑같네요 

라디오스타도 마찬가지고 ㅋㅋㅋ진짜 제가 봤을때 적어도 2개이상은 똑같이 나올걸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이 글은 성지글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이래저래 아무튼 윤형빈은 속시원하게 이겨줘서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