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꿈의직장 제니퍼소프트 회사혜택과 실정 그리고 채용정보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에서 최고의 꿈의직장이라고 불리는 제니퍼소프트 입니다 

오래된 회사는아니지만 꾸준히 매출이 증대하고 있고 거의 전세계의 법인과 지사를 갖고있는 탄탄한 회사입니다

이회사의 가장큰 장점은 ceo의 마인드가 직원을 끔찍할정도로 생각해주고 직원의 가족까지도 행복하게 만든다는 그런점입니다









애기 낳으면 천만원지급 ㄷㄷㄷㄷㄷ 뭐 출산휴가와 육아휴직은 안봐도 비디오죠 



회사내에 수영장이 있고 회사급식을 호텔최고쉐프로 두는둥 진짜 너무나 다니고 싶은 회사네요 

사장님의 마인드가 참 한국의 교육특성상 절대 나올수없는 어찌보면 특이한 케이스이기도 하네요 

날씨가 좋아 놀러간다는 제니퍼소프트 직원들 

주 35시간만 일하면 언제쉬어도 상관없다는 그런회사 

하지만 이렇게 혜택을 주는만큼 분명자신의 맡은바 업무를 다하니깐 회사가 매출도 오르고 잘되는거겠죠 


다음은 제니퍼소프트 사장님이 말하는 회사 금지33항목입니다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이 회사를 안순간 이회사에 직원이 되고싶다기보다 

이회사의 이런 사장님같은 ceo가 되고싶다는 생각이 더먼저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