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민속촌 엿걸 클래스 민속촌 엿장수 프로필 알바는 얼굴보고 뽑는구나


민속촌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민속촌 엿장수 클라스 라는 사진입니다

저도 지난 명절때 민속촌에 다녀왔는데요 거기보면 입구에 포졸알바도 있고 주막에서 국밥파는 주모알바도 있더군요

근데 아쉽게도 이 엿장수 알바는 볼수가없었는데 아쉽네요

그때 엿파는 사람은 그냥 아저씨였는데 ㅋㅋㅋ

일명 엿걸 이라는 엿장수 알바입니다 일부러 이렇게 얼굴을 보고 뽑은건지 아무튼 이 엿장수때문에 민속촌 입장수익이 조금은 늘어나지않을까

합니다



엿걸은 딱봐도 이제 갓 고딩졸업한 대학생인것같네요 

대략 21살~23살 사이 

전형적인 요즘시대 미인이네요 한복을입으니깐 묘한 매력이 더하는것같군요

사람들은 아이유를 닮았다면서 엿이유 라는 별명까지 지었다고 하는데 ㅋㅋㅋ

많은 남성들이 이 엿을 사먹으려고 민속촌에 갈듯합니다

근데 입장료가 엿값의 수배임 ㅋㅋ



보나마나 스타알바 탄생임

아마도 이 여자분은 각종 이슈프로그램에 출연한다에 500원 겁니다 



거지알바 입사시험 ㅋㅋㅋ

이것도 한국민속촌 정식계정에서 올라온 글입니다

거지알바라니 ㅋㅋ



이제 이런 엿장수 알바는 사라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