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위대한탄생 손진영 야갤이 단합해서 투표조작한 레전드..

 

 

 

M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슈퍼스타K의 아성을 무너뜨리기위해 만든 위대한탄생 시즌1

지금은 진짜사나이로 빵뜬 손진영 그의 레전드는 이렇게 시작된다

그 당시 패자부활전으로 생방송무대에 진출한 손진영...

 

 

 

그의 외모는 어딘가 모르게 야갤에서 레전드로 남겨진 호성성님을 연상시킬정도로 닮아있었다

여기서 호성성님이란  야구갤러리에서 레전드로 불리는 과거 프로약선수에서 한순간에 자신의 마누라와딸을 죽이고 자살한 이호성이라는 전직 야구선수를 뜻합니다

야갤에서는 이 이호성을 호성성님이라 칭하며 반비꼬는식으로 레전드가 되었죠

여기서 이 손진영이 그 호성성님을 닮았기때문에 야갤네티즌들은 그에게 호감을 갖기 시작한다

 

 

 

 

 

 

 

 

결국 야갤에 호감을 이끈 호성성님 닮은 손진영은 그들의 미친듯한 저글링개때들과같은 문자투표를

받기 시작한다 ㅋㅋㅋㅋ

 

 

 

 

 

손진영이 노래하자 그의 가창력에 눈물을 흘리는 야갤러들 ㅋㅋㅋㅋ

그를 손진영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무조건 호성성님 ㅋㅋ손호성 ㅋㅋㅋ

진짜 개떼와같은 야갤러들의 문자투표량의 결국에는 공중파를 좌지우지하며 맨 꼴등이었던 손진영은

문자투표에서 1위에까지 이르게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손진영은 매번 생방에서 승승장구하며 올라가고 각종 방송사와 언론매체에서는 그를 마치 기적의참가자로

닉네임을 붙여주기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야갤러들이 손진영을 최종 4명에서 떨어트리기위해서 투표를 그만두게 된다

그이유는 이호성이 부인과자녀를 죽이고 자신도 죽었기때문에 죽을사  짜를 연상시키는 死위를 만들기위해서이다

그렇게 야갤러들은 TOP4에서 손진영을 떨어드리기위해 ㅋㅋㅋ더이상 문자투표도 하지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손진영은 생방송 12명중 4(死)위라는 성적으로 떨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야갤러들 대단하다 단합하면 진짜 생방송 문자투표까지 쥐고 흔드는데 진짜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