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디시의 임창정 술먹고 라디오스타 출연 충격후기 인증

 

 

 

 

 

 

어제 라디오스타에 맹승지와 함께나왔던 임창정이 직접 디시인사이드 임창정갤러리에

라디오스타 방송 후기를 솔직하게 써서 많은 디시인들이 흥분했습니다 ㅋㅋㅋ

이미 임창정인증을 마친 나창정아이디의 임창정은

솔직히 라디오스타 노잼 이라며 방송은 재미없고 녹화때는 재밌었다며 솔직하게 생각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ㅋㅋ 이번 본인의 영화 창수와  후속곡 문을여시오 홍보 잘했다며 영업질이라 표현하며 ㅋㅋㅋ라스를 비웃었네요

 

그러고서 조금시간지난후 ㅋㅋㅋ 무슨짓을 한거냐며 자기자신을 엄청 창피해하네요 ㅋㅋ술먹고 올렸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