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정보]GS25 편의점 이번달 전체 행사상품 총모음

 

 

 

위에 사진에 있는 제품들이 이번달 1+1 하나덤으로 주는 행사상품이라고 하네요

 

일단 주로 많이 봤던 핫식스 ,볼트에너지,커피팝  일단 에너지음료가 하나씩더주고요

 

오렌지맛 미란다도 행사상품이 됐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주로 즐겨먹는 비타민워터도 포함이구요

 

치약이랑 왁스 그리고 가그린 까지

 

게다가 생리대도 1+1 원플러스 행사를하네요 ㅋㅋㅋㅋㅋㅋ헐 ㅋㅋㅋㅋㅋ

 

진짜 GS25갈맛나네요

 

 

 

요건 3300원 짜리 쵸코하임을 구입하면

 

원래 가격 3700원짜리 니베아 립밤을 줍니다

 

음 요거 행사상품이라고 막 싸게 나오고 그런건 아닌듯싶습니다 왜냐면 제가 발라봤으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겨울이 다가오죠 그럼 편의점에 냉장고가 아닌 온장고에 있는 음료 많이들 드시는데요

 

베지밀,커피,쌍화탕등등

 

온장고에 있는 음료를 사면 과자를 덤으로 준다고 합니다

 

아 근데 2000원이상 제품에 한해서 입니다^^

 

쌍화탕에 과자먹긴 좀 그렇잖아요

 

 

 

 

요건 진짜 괜찮은 아이디어의 행사네요

 

호빵을 사면 100원만 추가하면 딸기우유와 초콜릿우유도 줍니다

 

GS25 마케팅중에 이게 젤맘에듭니다

 

뜨거운호빵과 우유라...ㅋㅋㅋㅋㅋㅋㅋ오 ㅋㅋㅋㅋ

 

 

다음은 다른 편의점 행사상품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2013/10/30 - [유용한정보 tip] - CU 11월 행사상품 총정리 모음 최신판 편의점 할인행사 바로가기 클릭

 

 

 

2013/10/30 - [유용한정보 tip] - 세븐일레븐 11월 행사상품 편의점 총정리 최신판 CU 아님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