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ip

결혼식 특이한이벤트 스토리넷 영상이벤트후 깜짝 축가 후기및영상

 

 

 

주변분들이 결혼많이들 하시더군요 저도 일주일전에 결혼식을 했었는데요 항상 어렸을때부터 결혼을하게되면 무언가 다르게 하고싶다는

생각을 종종하곤했죠 근데 막상 다가오니 아무생각도 안나는겁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신랑인 제가 직접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출까 웃긴 코믹춤을 출까 여러고민을 많이 했었죠

하지만 신랑이 무언가 가벼워보이면 너무 이상할것같아서 이내 생각은 접었구요

고민의고민을 하다가 결국 제가 생각한대로 무언가 조금 다른방식의 결혼식을 하자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정해놓은 느낌의 결혼식 제목은 콘서트식 결혼식?ㅋㅋㅋㅋ대단한건아니지만 약간 그렇게 비슷하게 하자고 생각해서

결국 했던것이 제가 행복한 결혼식의 주인공인 제 와이프와 양가부모님 그리고 자리를 빛내준 지인들에게 직접 1인칭으로

편지를 쓰는 영상을 제작하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영상이 끝난후 바로 예고없이 깜짝 축가

요렇게 기획을하고 하나하나 알아보고있었죠 조금은 디테일하고 이쁜 영상을 위해서 많은 동영상 제작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그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곳은 스토리넷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제가 봤을때는 제일 깔끔하고 디테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많이 괴롭히기도했는데 카톡이며 네이트온이며 계속 귀찮게 했는데 결국 제가 원하는데로 나와서 너무 기뻤습니다

아무튼 조금 특별하게 결혼식 하고싶은 분들은 제 결혼식 영상을 조금 참고해보셔도 좋을것같네요^^

아그리고 각종 신랑입장 신부입장 퇴장곡 추천글도 썼으니 참고하세요^^

 

 

2013/11/25 - [유용한정보 tip] - 결혼식 입장곡 화촉점화 퇴장곡 베스트분석및 후기 파일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