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버즈 민경훈 최근 성대퇴갤한 라이브영상 근황

 

 과거 버즈라는 그룹에서 보컬을 맡았던 민경훈의 최근근황입니다

어쩌면이라는 노래로 처음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던 버즈는 그당시 민경훈의 꽃미남외모와 가창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죠

위사진에서보다시피 꽤 꽃미남의 외모에 귀엽기까지 했던 민경훈이었는데요

 

 

 

군입대날 민경훈의 사진입니다 살이 찐건지 아니면 남자의완성은 역시 머리발인건지 아무튼 과거모습과는 많이다른데요

최근 연예병사로 라이브하는 민경훈의 영상이 화제인데요 이제 병장이된 민경훈은 과거 버즈시절의 가창력과는 조금 다른

목소리로 성대가 간거아니냐 라는 의혹을 많이사고있습니다

제가봐도 과거 리즈시절 목소리랑은 조금다르네요 조성모처럼 성대가 잘못된건 아닌가 의문이 드네요

 

 

모바일클릭

 

 

 

군대안에서의 민경훈 라이브무대입니다 말년이라그런건지 목소리를 아끼는건지 아무튼 예전에 목소리와는 틀리네요

사실 개인적으로 버즈는 한창 뜰때도 별로 좋아하질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리즈시절의 민경훈입니다

 

 

 

 

 

조성모나 민경훈이나 개인의 노래실력보다는 곡을잘만나서 성공한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2013/10/21 -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 히든싱어 출연 조성모 성대 퇴갤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