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여신모델 바바라팔빈을 버리고 김신영을 선택한 남자

 

 

세계적인 탑모델 바바라팔빈 얼마전 한국에 방문했던적이 있었죠 사실 저는 이때 바바라팔빈을 처음봤는데요

외국인치고는 조금은 친근한표정과 매력적인 얼굴로 매력에 빠져있었습니다

세계적인 명성과는 다르게 털털하고 솔직하고 내숭없는 성격으로 많은 국내팬들을 만들었었죠

사실 미란다커가 모델중에는 제일이쁜줄알았는데 바바라팔빈을 보니 바로 생각이 바뀌더군요

 

세계적인 탑모델이지만 바바라팔빈은 이제 겨우 93년생입니다 이제갓 20살이 채안됐죠

세계적으로 잘알려진 빅토리아시크릿의 최연소 뮤즈이자 모델이라고도 하네요

 

 

바바라팔빈 내한때 공항영상입니다 역시나 모델답게 수수하게 입었는데도 티가 확나네요

그녀는 한국에온후 여러가지 방송활동에서 얼굴을 비췄는데요 특히 기억나는게 섹션티비였습니다

 

 

에릭남이라는 리포터인데요 특출난 영어실력때문에 외국의 톱스타들 전담이라는 말도있죠

매한가지로 이날도 에릭남이 바바라팔빈을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인터뷰했는데요

 

한국의 빅뱅 지드래곤을 안다고 밝혔던 그녀는 아시아남자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밝혀서 에릭남이 리액션을 했는데요

뭐 립서비스인지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바바라팔빈의 한국팬들은 설레였겠네요ㅋㅋ

아무튼 이렇게 인터뷰가 모두끝난후

 

 

이후 MC 신동이 섹션TV의 에릭남에게  지금도 연락하냐는 질문에

"지금은하고있지 않지만 그인터뷰 바로뒤에 바바라팔빈은 어디서놀고있느냐며 연락이왔다"

오 세계적인 모델이 어디냐고 물어왔다는게 대박이지않나요?ㅋㅋㅋ

그러나...

 

당시 김신영과 회식자리에 있어서 만나지 못했다고 하네요;;;

 

뭐 김신영을 깎는건아니지만 한번도 만날까말까하는 모델이 직접 물어왔는데 김신영때문에 못만났다니

그냥 우리같은 일반인 입장으로써는 에릭남은 바보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후 바바라팔빈은 고국인 헝가리로 돌아가서 이렇게 또한번 언급을 했다고하네요

 

 

 

 

바보새끼 에릭남....

 

 

아무튼 뭐 물론 세계적인 모델이기때문에 보는눈이 많아서 행동이 조심스러운 그녀이지만

일반인의 입장으로써는 만나러갔다면 혹시모를 ..상상력때문에 더욱더 아까운건 사실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