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과거 골든벨우승자 대학교진학현황과 충격적인 반전

 

 

 

 

 

도전 골든벨 어느덧 역사와전통을 자랑하는 KBS의 대표프로그램이 되었죠

많은 고등학생들이 문제를 풀며 울고웃고 재밌게 자신의 학교의명예를 드높이는 아주 좋은취지의 프로그램입니다

엑소도 얼마전 도전골든벨에 출연했었구요

하지만 항간에 이 도전골든벨이 조작이다 아니다 라는 의문이 많이 떠돌고 있었고 현재도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전교에서 10등안에 드는 애들을 일단 무조건 뽑아서 예상문제 500선을 미리 알려준다

그래서 조작이다 이런설이 제일 많았는데요

뭐 비교할 범위가 비슷한건아니지만 이런논리라면 왜 수능문제를 교과서범위내에서 분명히 공부하면 맞출수 있는 교과서에서 추출하는데

왜 모두가 다 수능을 잘볼수 없을까요

물론 500선이지만 저것도 어느정도 공부를하고 머리좋은 학생이나 외우는건아닐까요 아무튼 이런 골든벨 역대 우승자들의 대학교진학현황입니다

 

 

 

 

 

 

 

와 역시나네요 서울대를 비롯해서 고려대 포항공대 카이스트 등등 그리고 현 삼성카드 과장도 있네요 ㅋㅋㅋ

그나마 제일 떨어진다고 할수있는게 계명대 하지만 의대라는 함정 ㅋㅋ

사실 개인적으로 골든벨 바로전에 떨어졌지만 제동생도 현재 약대를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역시나 상식많이아는 사람이 이거 유리하다고 생각했는데 공부잘하는애들이 상식도 많이하는것이고 암기도 잘하는겁니다

 

이밖에도 골든벨에는 역대최고의반전들이 많았었죠 일단 가장유명한 사진입니다

 

 

 

이거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골든벨 같은학교학생입니다 둘이 동갑이라는게 ㅋㅋㅋ

왼쪽친구같은 친구 학창시절에 꼭 있었죠 ㅋㅋ하지만 미래에 왼쪽친구는 그대로 쭉갈거고 오른쪽친구는 한번에 확 늙어갈겁니다

제가 왼쪽같은 경우;;;

그리고 또 조작설을 한번에 잠재웠던 안산양지고등학교 레전드 사건인데요

 

 

 

안산양지고 도전골든벨입니다 처음 1라운드에서 일단 절반을 넘어선 54명 대거탈락 ;;;

2번째문제에서 34명이 남은 골든벨 역대최고단시간 탈락이 아닐까 싶네요 왠지 선생님들 표정이 너무 불쌍합니다

아마 교장선생님이 제일 빡쳤을듯 암튼 안산이라는 이미지는;;;왠지 ㅜㅜ저도 안산쪽이기에

 

아무튼 이렇게 많은 화제도 만들고 좋은학생들도 발굴하는 도전골든벨 앞으로 쭈욱 가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