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웃음

대학후배 오랜만에만나 모텔가서생긴 썰만화 꼴주의 일베썰만화

 

 

 

 

 

 

 

 

 

 

 

 

 

 

 

 

 

 

 

 

 

요즘 이슈인 일베썰만화 및 은야썰만화 와 비슷한 만화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림체는 이분의 스타일도 정말 괜찮은것같네요

완전야하지는 않고 어찌보면 거의 낚는수준이지만 그래도 보기쉽게 만화로 잘풀어서 그린것같네요

근데 만화중간중간에 ㅋㅋ 이명박 전대통령 이랑 박근혜대통령이 언뜻언뜻나오네요 ㅋㅋㅋ

아무튼 은야만화 일베썰만화의 버금가는 만화가 있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