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웃음

네이버 지식인 역대 레전드 답변글

 

 

 

 

진짜 보고 한참웃었네요 지식인에 어떤 사람이 새한마리의 사진을 올려놓고선 새가 너무귀엽다며

이 새 이름좀 알려달라고 올렸네요

이름과 새의 특징을 자세히 부탁해놨는데요 엉뚱한 답변은 분명 신고한다고 적혀있는데

답변이 진짜 너무웃기네요 ㅋㅋㅋ

흰구름을 뚫고 나오는 제트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해안가시는분들은 새 사진한번 다시보세요 ㅋㅋㅋ

이거 글 작성자가 엉뚱한 답변도 아니라 신고도 못할듯 ㅋㅋㅋ아무튼 지식인 레전드 답변글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