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신인가수 비트제이 민영화 관련 충격발언

 

 

 

 

 

 

곧 신인가수로 데뷔할 비트제이 조재환이 카스에 올린글입니다

ㅋㅋㅋ

우파,좌파 둘다 동시에 까기 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차라리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보다는 이런 사람이 오히려 더 속은 편하겠다 싶습니다

무조건 좌파성향이면 종북으로 모는 색키들  그리고 조금이라도 우파적인 발언을 하면 무조건 일베로 모는 색키들

그냥 둘다 똑같아 보여요

가장 큰 문제는 지들의 생각이 모든사람들이 그럴거라고 일반화하는데에 있죠

무조건 지 생각이 맞고 지생각과 다르면 매도해버리고 한반도가 반으로 쪼개지고

그쪼개진 남한에서 또한번 반으로 쪼개져도 이건 처없어지지 않을겁니다 한국사람들 특성상

아무튼 지금 민영화 관련해서 많은사람들이 대자보를 붙히고 반대시위를 하는데 제가 봤을때는 지금 민영화의 포커스를 맞출게아니라

불법대선의혹에 더 포커스를 맞춰야하지않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