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미인 뉴스3대녀 인터뷰 황영미,불쾌지수녀,부채질녀 총정리

MBC SBS KBS 뉴스 매일매일 일어나는 사건사고와 날씨관련하여 많은사람들에게 인터뷰요청을하죠

이 인터뷰관련해서 과거 뉴스3대녀가 있죠

왜 3대녀냐하면 일반인인데도 불구하고 연예인못지않게 이쁜외모와 매력적인 개성으로 뉴스시청자로하여금 단번에

눈길을 끌었기때문이죠

 

 

 

 

첫번째 뉴스녀는 창원사는 황영미입니다

 

 

눈이내려 관련 인터뷰인데요 위에 처럼 사투리를 쓰면서 서울말을 하려고 하듯이 억양이 들쭉날쭉하네요

귀여운외모에 사투리까지 귀엽게 들려서 많은사람들이 창원 황영미를 많이들 찾아보고 계시더라구요

인터뷰영상입니다

 

 

 

 

 

두번째 뉴스녀는

일명 불쾌지수녀로 불리는 이유경입니다

 

 

서울 노원구 이유경

이 뉴스녀가 화제가 된데에는 눈감고 들어보면 목소리가 황정음과 똑같다는것입니다

직접 눈감고 들어보세요

 

 

 

무슨 CF찍듯한 말투가 귀엽네요

현재 불쾌지수녀의 최근근황은

 

이화여자대학교 응원단 응원단장에서

 

 

 

가장최근에는 미스춘향에도 나왔다고하네요

인터뷰때보다 훨씬 이뻐진듯 하네요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뉴스3대녀

 

 

 

 

봉천동 사는 안영규씨의 와이프 부채녀입니다

진짜 일반인답지않은 외모로 제일많은 검색을 받았던 사람이죠

한간에서는 안영규씨를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면서  갓규로 부르는 사람도 있더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