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일베 젖꼭지사건 젖병불매운동사건 총정리

 

 

 

현재 일베에서 사건이 또하나 터졌죠 일베에 한 네티즌이 자신이 아기들이 빠는 젖병 젖꼭지를 만드는 회사를 다닌다면서

사진과 함께 인증을 했습니다

뭐 자신이 하는일을 자랑스레 인증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요 다음 단 멘트가 문제가 되었습니다

 

 

 

 

ㄷㄷㄷㄷ;; 진짜 정신이 나간것같네요 아기들이 먹는 젖꼭지를 가끔 빨기도한다 ....?

뭐 실제로 한지 안한지는 밝힐수 없지만 이게 그냥 드립으로 친걸수도 있지만 실제로 저 회사 제품을 이용하는

아기엄마들 구매자들은 얼마나 경악을 할지 뻔하죠

실제로 저회사 기발한아이디어로 지금 비로소 이 자리까지 올라왔는데 직원하나 잘못둔 탓에 한방에 회사 타격입게 생겼습니다

현재상황 실제로 불매운동이 일어나고 있는듯 보이구요 저도 조만간 애아빠가 될텐데 진짜 생각만 해도 짜증나네요

 

 

 

 

 

 

 

그래도 정신제대로 박힌 일베 네티즌들도 있긴하네요 아무튼 다른커뮤니티사이트와 다르게 저런일이 비일비재 하기때문에

싸그리 욕먹는 이유죠

아무튼 저 젖병사건은 정말 저도 할말이 없어지는 사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