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은근 글래머 고아라 쩌는 몸매비율 성나정 총정리

 

얼마전 절찬리에 막을 내렸던 응답하라1994 의 극중이름 성나정 ㅋㅋㅋㅋ고아라입니다

위에사진처럼 다소 시대극이라 약간은 촌스러우면서도 귀여운 고아라인데요 사실 고아라는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베이글몸매 이자 몸매미인이죠  맨날 응사에서 철없는 성나정으로만 보이지만 알고보면 진짜 여신미모

 

 

고아라 쌩얼이라고하네요 ㅋㅋㅋ뭐 조금이라도 했다고해도 이정도면 진짜 연예인 톱5안에는 들듯

여태 반올림이후 별다른 히트작이 없어서 조금 아까운케이스였는데 이번 응사때는 연기도 엄청 잘하더라구요 앞으로 행보가 기대

 

 

기존 성나정과는 정반대 이미지 ㅋㅋㅋ 사실 고아라가 엘프라는 수식어가 최초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고아라는 진짜 모태미인이 맞는듯하네요

반올림때 참 귀여웠는데 시간이 참빨리 가는듯

 

 

 

고아라는 현재 SM엔터테이먼트에 소속되 있죠 ㅋㅋㅋ 단체샷인데 이연희옆에있는데도 얼굴이 훨씬 작네요 이연희도 작은얼굴인데

티파니 안습 ㅜㅜ

 

 

 

 

 

 

 

 

 

 

 

 

 

 

키도 크고 비율도 엄청좋아서 엘프란 별명도 있는 고아라

거기에 은근 글래머인듯 베이글이란 이름은 고아라한테 딱 제격인듯합니다 아무튼 몸매감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