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담배꽁초의 DNA로 얼굴까지 만드는 3D프린터

 

 

 

 

 

 

 

말그대로 누가 담배꽁초를 버리면 그 꽁초에 묻어있는 DNA를 추출

추출한 DNA를 3D 프린터를 이용해 그삶의 얼굴 모형을 찍어내는데 걸리는시간은 7시간 이라고합니다

 

남자인지 여자인지

눈동자색깔

머리카락 색

그사람의 주름

그리고 비만도 까지 정확하게 재현할수 있다고하네요

세상이 얼만큼 더 좋아질지 모르겠네요 근데 왠지 소름돋는듯 ㅋㅋㅋ

그래도 범죄예방에는 많은 도움이 될것같네요 하지만 강남스타일이 많은 우리나라는 조금 쓸모없을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