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남녀차별하는 11번가 이벤트 현상황

 

 

 

 

11번가 새로 시작하는 이벤트 때문에 말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보시다시피 여자회원에 한해서 월1회 11%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무료배송쿠폰도 나오네요

근데 이게 여자만 해당되고 실제 남성회원이 쿠폰을 받으려고하면

맨아래 사진처럼 ㅋㅋㅋ안된다고 나오네요 ㅋㅋㅋ

음 약간은 소심한 남자들이 봤을때는 들고 일어날법한일이기도 한데요 ㅋㅋ

제 생각엔 남자회원보다는 이용객 절대다수인 여자회원을 특별우대해주고 상대적으로 남자회원을 등지는 마케팅을 함으로써

여자회원 다수는 무언가 우월감과 통쾌함에 매출이 더 일어나지않을까싶네요 ㅋㅋㅋ

아무튼 11번가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