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지니어스 홍진호 일베논란 사건의 전말

 

 

더지니어스 룰브레이커의 홍진호가 일베논란에 휩싸였네요

근데 바로 해명해서 옿를 풀긴했네요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홍진호가 영화 변호인을 보고와서 올린 트위터

다른 내용은 다 괜찮은듯하지만 일베논란이 된부분은 찌릉찌릉 이라는 단어

찌릉찌릉이란단어가 일간베스트 네티즌들이 많이들 쓰는단어인듯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후 수많은 멘션이 오자

 

 

 

빡친 콩진호 일베알지도 못하고 알고싶지도 않다고 트위터 올렸음 ㅋㅋㅋ

그 아래 천재해커 이두희가 홍진호때문에 프로그램 개발 ㅋㅋㅋ

무슨 프로그램이나면 일상생활에서 쓰는 용어이지만 일베용어와 겹치는 단어들을 걸러주는 프로그램

역시 천재해커답네요 ㅋㅋㅋ

이상민이 무슨일이냐고 하자 아직 형님까지는 움직이지않아도 된다는 ㅋㅋ이두희

움직여도 뭐 있나 ㅋㅋㅋ

 

아무튼 이두희가 만든 일베용어 자동필터 프로그램

 

 

 

대단합니다 ㅋㅋ

 

 

2014/01/08 - [음악] - 더 지니어스 룰브레이커 각 상황 배경음 다 들어보자

 

2014/01/07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더 지니어스 시즌2 진짜 개 소름돋았던 김구라

 

2013/12/11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지니어스 출연한 남휘종 그의 제자가 밝힌 충격적 반전

 

2013/11/13 -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 - 홍진호 완벽하게 철저한 지니어스 시즌2 일정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