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더 지니어스 룰브레이커 각 상황 배경음 다 들어보자

 

신고 ㅋ 타격없어 ㅗ

 

 

더지니어스 시즌2 요즘 엄청나게 인기많죠 위에 사진처럼 데스매치를 스타크래프트로 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 ㄷㄷㄷㄷ

그리고 지니어스를 보면 각 상황에서 나오는 브금이 프로그램에 흥미를 더욱더 유발하기도 하더라구요

몰입도 되고 더욱더 긴장시키고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배경음

 

 

 

 

1.이 BGM은  본게임들어가기전에 나오는 배경음이죠 체스판깨는거 시작할때 나오는 배경음입니다

긴장감 ㄷㄷㄷ

 

 

 

 

 

2.본게임 완전 절정으로 갈때 나오는 배경음

 

 SKRILLEX - Kill Everybody

진행된후 참가자들끼리 갈등과 대립이 절정에 치닫을때 자주트는듯합니다

1:55초부터 들으면 아마 아~하면서 익숙한 소리가 나올겁니다 ㅋㅋ

 

 

 

3.팀을 만들때 팀을맞추거나 연대를 만들때 나오는 배경음

Ramin djwadi - Pacific Rim

퍼시픽림 BGM인데요 지니어스에도 나오네요 웅장한 느낌이 듣기 좋음

 

 

 

4.대박 반전이 나올때 항상 나오는 배경음

Moby - Extreme Ways

 

 

일단 이 배경음이 나오면 무조건 한명은 탈락합니다 ㅋㅋ 데스매치같은데서 결정타 나올때나

데스매치전에서 후보탈락이 확실할때 나오는듯

 

진찌 지니어스는 이 배경음들이 프로그램의 꿀잼요소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