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대박 일본예능 과자로 만든 방 헨젤과그레텔 의 현실

 

2014/01/07 - [세상에 이런일도/웃음] - 일본 예능 다소 충격적인 벌칙들

 

 

저번에 올렸던 일본예능의 충격적인 벌칙들이었죠 구두인줄 알았는데 초콜렛이었던

그 일본예능인데요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위에 보이는 일본라면 사진 국물이며 건데기며 진짜 먹음직스러운 라면

제가 한번 먹어보고싶은데요 ;;;

아무튼 라면인줄알았는데?

 

 

 

 

 

 

 

 

 

 

빵이었음 ㅋㅋㅋㅋㅋㅋ

 

 

 

위에 초밥 고로케 메밀소바 다 그냥 음식같지만 전부 빵이라고 하네요 우와

 

 

 

 

 

 

 

 

일본의 한예능

이방에서 입 하나만 가지고 진짜로 보이지만 과자랑 케이크를 찾는게임입니다

 

 

 

 

 

과연 이하얀 구두는 과자일까?

 

 

 

 

구두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 갈색 구두는?

 

 

 

 

 

오잉?ㅋㅋㅋㅋ초콜릿이네

 

 

 

그럼 달력도?초콜릿이겠지? 암암!!

 

 

 

 

 

 

 

 

 

 

 

 

 

 

 

 

 

 

는 그냥 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테이블 모서리를 한번 먹어보자 !!!!

 

 

 

 

 

 

 

 

 

 

 

 

 

 

잉?달콤하다!!

 

 

 

 

 

 

 

 

 

 

 

 

 

 

설탕으로 만든 유리였음

 

 

 

 

 

 

오라 그럼 테이블 다리도 먹어보자 !!!!

 

 

 

 

 

 

 

 

 

 

 

 

 

 

 

 

 

 

 

 

 

 

다리도 초콜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 색깔좋은 옷걸이도 초콜릿이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나무맛 옷걸이

 

 

 

 

 

 

왠지 액자도 과자일거같은데

 

 

 

 

 

 

 

 

 

 

 

 

 

 

 

 

 

 

 

 

액자는 액자다!!!!!!!!!!!

 

 

 

 

 

 

 

 

 

 

 

 

 

 

 

 

 

이정승 같은놈

문고리도 초콜릿 이잉?^^

 

 

 

 

 

 

 

 

 

 

 

 

 

 

식물 잎사귀도 과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일본은 재수없지만 예능창의력은 어쩔수없이 한국보다 나은듯

현실속에 헨젤과그레텔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조만간에 스타킹이나 우리나라 예능에서도 볼수 있을것같은 예감 ㅜㅜ

kus 11025

 

 

 

풀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