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한국을 찾아 인증완료한 세계적인 스타들

 

 

 

 

 

 

 

 

 

 

 

 

 

 

 

 

 

 

 

헉헉 테일러 스위프트가 지하철에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사람 별로 못알아봤을듯 ㅋㅋ비슷비슷하게 생겨서

그리고 박경림 히딩크결혼식 초대는 진짜 짜증나네요 ;;;뭐라도 되는것처럼

무한도전 앙리야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곧 한번 더 할거같기도 하던데 ㅋㅋㅋ

그리고 야쿠자가 강호동을 식사초대;;;;;;;;;;

진짜 강호동은 뭔가 있는 연예인듯 ㅋㅋㅋ

그리고 마무리 김정은 로드먼 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