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자신을 까는 미니홈피에 직접 댓글을 단 이현도 모음

 

 

90년대 최고의 스타 듀스의 멤버 이현도

김성재의 죽음으로 듀스는 해체되고 그 후 사자후 라는 노래로 컴백했었죠

그리고 이현도는 국적이 아르헨티나로 되어있죠 그래서 군대를 가지 않았다는 이유로 아직까지도

뭇 네티즌들에게 따가운 눈총을 받고 있기도하죠 뭐 제가 봤을때는 단순히 군대를 가지않으려고 국적을 바꾼건 아닌것같은데

고 김성재의 죽음에 관련해서로 알고있는데 아무튼 과거 미니홈피의 많은 사람들이 이현도를 욕하며 방명록을 썼는데요

글 하나하나에 댓글을 다 단 이현도댓글 모음입니다

 

 

 

 

형이 너 싸대기 몇대 때려주러 한국가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최근에 정말 쇼미더머니와 몇개의 프로그램으로 다시 조금씩 컴백을 하고 있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