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SLR유출사건 다리녀사건 현x한여자 원본? 총정리

SLR클럽에서 불미스런? 사건이 터졌다고 합니다

현X명한여자 라는 아이디를 가진 어떤 여성회원이 항상 글을 쓸때마다 본인의 다리사진을 인증해가면서

많은 SLR 남자회원들의 환심을 샀다고 합니다

 

 

 

뭐 얼굴은 안까고 이렇게 자신의 자신있는 부분을 강조하는건 나쁠건 없지만

추후에 이런 사건이 터질줄 몰랐던걸까요 현명한여자 였다면 이런짓은 하지않았을텐데 ....아무튼

 

 

 

이런식으로 항상 관심을끌며 어느정도 SLR 클럽안에서는 네임드가 된 여성회원이라고 하더군요

항상 어떤 까페나 클럽이던지 이런 특이한? 아님 개방적인 여자회원이 있기 마련이죠

남자라면 뭐 마다할리 없지 않을까요 아무튼 호응을 해주는 남자회원들이 많았기에 계속 이런식의 사진을 올렸을거라 보입니다

 

그후 문제가 발생한 발단..

 

 

 

 

이 여성회원이 어느날 남편 구함이란 글과함께 자신의 집사진과 자신이 요리나 청소도 잘한다고 어필

많은 남자회원들의 가슴에 불을 지핍니다 ㅋㅋ

순식간에 300개에 가까운 댓글이 달리고 심지어 노예가되겠다는 남자회원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ㅋㅋㅋ

결국엔....

 

사건은 터집니다

이렇게 해서 알게된 남자회원과 이 현X한여자 는 사귀게 되고

사겼다가 깨지니깐 사귀면서 모아뒀던 이 여자회원의 노출사진을 그대로 SLR 자게에 뿌립니다 자유게시판

헐.....

 

 

 

 

대충 아시겠죠 당연히 이 블로그에는 포스팅할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는 블로그이기때문에

아무튼 이거 뿌린 남자회원도 참 너무하는것같네요 뭐일단 얼굴사진은 뿌리지않은것으로 보아 그나마 다행인듯합니다

현명한여자 였다면 바보같이 이렇게 하진않았을텐데 ㅜㅜ

동일인 인증 확인사살까지 철저하게 했네요 ;;;;

현재 SLR클럽 은 ㅋㅋㅋ축제분위기라고합니다

까페나 클럽의 정모에 단점을 여실히 보여주는 사건이라고 봅니다

원본은 뭐 솔직히 직접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닥 볼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