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이슈

99년생 빵꾸똥꾸 진지희 최근 발육근황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신애를 질투하며 못살게 굴던 진지희가 벌써 이만큼이나 컸네요

빵꾸똥꾸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정도로 인기많던 꼬마아이가 벌써 드라마에서

임신하는 역할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2013/11/24 - [세상에 이런일도/인물] - 거침없이하이킥 빵꾸똥꾸 진지희 최근근황

얼굴도 어렸을땐 약간 밉상인데 커가면서 괜찮아지는듯 괜히 코수술 잘못해서 이상해지지말고

그냥 이대로 쭉 연기잘하는데 롱런했으면 좋겠습니다 미달이 처럼되지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