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도/스포츠

김연아 말고 진짜 피겨여신 키이라 코르피 사진모음

 

 

 

 

 

 

 

 

 

 

피겨여신 이라고하면 우리나라 김연아선수부터 떠오를텐데요 당연히 김연아선수도 동양적인 미모로 여신은 맞죠

하지만 리얼 엘프 피겨여신 키이라 코르피가 있었습니다

올해 88년생인 키이라 코르피는 핀란드 태생이고 핀란드 피겨국가대표 라고하네요

진짜 이쁘게 생겼네요  하지만 곧 있을 소치올림픽에서는 볼수가없다고하네요

핀란드 국내에서도 미녀스케이터로 알려진 코르피는 그레이시 켈리를 닮았다고 합니다

 

 

훈련도 진짜 열심히하네요 뭐 분명 이번 소치올림픽은 김연아선수가 우승하는건 당연한 얘기겠지만

코르피가 나오지 못하는것은 안타깝네요